피커링 인터페이스가 1997년에 처음 소개된 확장 가능한 고성능 모듈식 시험기기 표준인 PXI(PCI eXtensions for Instrumentation)를 지원한지 25주년을 맞이했다.
피커링 인터페이스 설립자 겸 CEO인 Keith Moore는 “PXI 지원 25주년을 기념하는 것은 표준의 수명을 증명하는 것”이라며 “피커링은 PXI 생태계의 오랜 지지자이자 기여자로서 그 약속을 재확인하게 되어 자랑스럽다”고 말했다.
또한 그는 “25년 전 당사가 PXI용으로 개발한 최초의 세가지 모듈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 및 판매되고 있으며, 현재 우리가 제공하는 모듈의 종류는 PXI 공급업체 중 가장 많다고 생각하면 놀랍다”고 덧붙였다.
컴퓨터 기반 테스트 및 측정 혁신 기업인 NI (이전 이름은 National Instruments)가 개방형 표준으로 개발한 PXI는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면서 표준 규격을 증진하고 유지하는 6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으로 구성된 업계 컨소시엄인 PXI Systems Alliance(pxisa.org)에서 정의 및 관리된다. 피커링은 1998년에 PXISA에 가입한 이래로 스폰서 회원으로 활동하며 PXI 플랫폼의 지속적인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.
피커링 인터페이스는 1988년부터 전자 테스트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을 설계 및 제조해 왔다. 1998년, 고객의 요청에 따라 피커링은 처음 세가지 PXI 모듈을 출시했다. 그 이후로 PXI는 테스트 자동화의 전 세계 표준으로 자리 잡았으며, 처리량을 늘리고 성능을 유지하면서 비용과 폼 팩터를 절감하는 시스템으로 실험실과 생산 현장을 변화시켰다. 오늘날 200가지 이상의 PXI 제품군과 3,500가지 이상의 피커링 PXI 및 PXIe 제품은 전 세계에 설치된 테스트 시스템에서 사용되고 있다.
피커링 인터페이스 PXI 제품은 RF/마이크로웨이브, 오류 삽입 및 광 신호 스위칭부터 프로그래밍 가능 저항기, 스트레인 게이지, 배터리 및 열전대 시뮬레이터를 포함한 센서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. 모듈 생산은 영국과 체코에 위치한 피커링의 두 공장에서 유연한 구조의 제조 라인에서 이루어지며, 이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험측정 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.